꼬북 칩 초코 추로스, 달달함 끝판왕 과자

 

 

 


품절 대란이었었던 꼬북 칩을 먹어봅니다. 파워 과거형의 과자 리뷰....

사실 품절 대란일 때도 집 앞 편의점만 가면 꼬북 칩 초코 추로스가 있었기 때문에 소중함을 몰랐습니다....😯

꼬북칩이 제 최애 과자라서 꼬북칩 초코 츄러스가 나왔다는 소식에 몇 번 먹었었었는데요. 지금은 조금 시들해진 상태로 리뷰를 해봅니다. 

 

편의점에서 대량으로 6개를 업어왔는데요.

 

가격은 1개 2000원이지만 편의점에서 세일 중이라 저렴하게 데리고 왔어요.

현재는 cu에서 투 플러스 원 행사 중인 것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과자 한 개가 세 겹이라 극한의 바삭함을 느낄 수 있다는 꼬북 칩! 그래서 일반 과자가 바삭한 느낌이라면 꼬북 칩은 아삭아삭한 것에 가까워요.

 


게다가 꼬북칩 초코 츄러스는 그 아삭함에 진한 초코맛이 더해져서 진득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거기에 츄러스하면 아시죠?
핫도그와 함께 설탕이 진리인 간식 중에 하나인 추로스! 요 느낌이 그대로 나요.

 


초코 츄러스의 풀샷입니다.

 

검은색에 가까운 진한 갈색의 느낌인데 요 색감을 잡아내느라 프로 모드를 켜서 잡아봤습니다.


저는 갤럭시 카메라를 쓰는데 화질이 좋지만 모든 물체가 하얗고 밝게 잡히는 건 매우 성가셔요... 일해라 삼성...

 

 

 

 

초코 츄러스의 상세 샷과 review

 


반짝반짝한 설탕 결정이 보이시나요...
꼬북 칩 초코 추로스는 모양만 다를 뿐이지 웬만한 추로스보다 맛있었습니다.

 

큰 설탕 결정이 혜자처럼 많이도 뿌려져 있어서 톡 톡 느껴지는 식감도 재밌었고요.

 

초콜릿 맛에 설탕까지 뿌려져 있으니 달달함 더하기 달달함 더하기 달달함의 느낌이라 그 날 있었던 고민들은 전부 날아가는 맛입니다. 

 

 

초콜릿 맛의 꼬북칩 초코 츄러스에서 추로스 맛이 나는 이유는 츄러스 시즈닝이 뿌려졌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별 별 시즈닝이 다 있네요. 이쯤 되면 시즈닝의 나라 코리아 아닐지🤗 자랑스럽습니다. 

 

 

 

꼬북칩 초코 추로스 솔직한 결론은?

 

 

꼬북칩은 초콜릿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처음 한, 두 봉지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과자예요.

 

하지만 단 걸 좋아하지 않거나, 꼬북 칩 초코 츄로스의 진한 초콜릿 맛에 익숙해진 분들은 그 후에는 조금 질리는 과자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제가 초코 츄러스와 살짝 권태기가 온 상태거든요. 초코 추로스와 밀당 중....😙

분명히 맛있는 과자임이 분명한데 한 봉지를 다 먹는 게 조금 버거운 느낌의 최대치의 달달함이기 때문이죠.

 

초코 추로스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달달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다른 편의점 간식 리뷰를 보고 싶으시다면? 

 

 

[냠냠 일상:)] - 이태리 젤라토 타르투 포 네로와 비앙코 리뷰

[냠냠 일상:)] - gs25 신상 두껍면 떡볶이 솔직 리뷰

[냠냠 일상:)] - 타이거 슈가 흑당 밀크티가 편의점에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