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팅 몰에서 뷰티핏 도시락을 주문해먹어 봤습니다. 현대백화점 포인트인 h포인트가 조금 남아있는데 그리팅 몰과 연동되어 있어서 속는 셈 치고 한 번 주문해봤답니다.

 

그리팅 몰의 뷰티핏 식단은 6개의 3만 원의 가격이에요. 쿠폰이나 포인트 없이 주문한다면 하나당 5천 원의 가격이니 가격대가 높은 편인 것 같습니다.

 

하루 전날 제조한 도시락을 냉동상태로 보내주고, 새벽 배송으로 주문하면 전날 오후에 배송이 시작되는데요. 오후 시간엔 여름 날씨처럼 더운 시즌이라 조금 걱정을 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 다음날 새벽 꽝꽝 얼은 채로 무사히 도착했답니다. 함께 온 얼음팩도 하나도 녹지 않았더라고요. 믿음이 생기는 그리팅 몰의 배송 스타일!

 

그리팅 몰 뷰티핏 식단 분석!

 

뷰티핏의 식단 구성은 6종류로, 트로피칼 볶음밥과 구운 채소, 건강한 짜장과 해산물 볶음밥, 오야꼬동과 귀리 우무 라이스, 김치 제육볶음과 계란볶음밥, 미트 토마토소스와 통밀 파스타, 치킨 카레와 병아리콩 귀리 라이스랍니다.

 

한식, 양식, 태국식, 일본식 등 질리지 않게 다양한 맛을 추구한 것은 마음에 쏙 들었어요. 식단을 조절하다보면 괜스레 보상심리가 생기잖아요? 요 보상심리가 다이어트를 하는 데 있어 가장 큰 장애물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번에 구매해본 도시락은 맛이 다양해서인지 보상심리가 딱히 생기진 않았답니다.

단지 식단조절 도시락인 만큼 양이 적어서 배가 고플 뿐....? 다이어트 식단인만큼 사실 이게 크긴 하죠...?

 

그리팅몰도 그걸 아는 건지 취침 전 4시간 전에 먹는 것을 권장하더라고요. 하지만 4시간 전이나 5시간 전이나 배가 고픈 건 매한가지 였다는 점...

 

양은 적었으나 저는 식단 조절할 때 전체적으로 잘 챙겨 먹지 않으면 머리가 아프거나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몸은 똑똑하다더니 말이죠...

 

이 식단은 칼로리도 칼로리지만 전체적으로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이 적절하게 들어가 있는 균형 잡힌 영양소가 들어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배는 고프지만 머리가 아프거나, 힘이 없거나 하는 부정적인 영향은 없어서 좋았어요. 

비용상 문제로 계속 구매하진 못할 것 같지만 영양소가 중요하다는 것을 몸으로 체감했답니다. 

 

그럼 세세한 포스팅 들어갑니다! 이 포스팅을 하기 위해 배송을 받고 6일을 기다렸답니다... 도시락이 6개니까요.🤣

맛있었던 순서대로 리뷰해볼게요!

 

 

 

첫 번째 미트 토마토소스와 통밀 파스타!

 

파스타는 언제 먹어도 뭘 먹어도 맛있죠...? 뷰티 핏에 있는 파스타 또한 정말 맛있었어요.

 

통밀 펜네와 고기, 통통한 모차렐라 치즈가 어우러져있는 식단이었는데 저는 요 통통하고 귀여운 모짜렐라 치즈가 너무 맛있었어요. 쫄깃쫄깃하기까지 해서 식감도 좋았답니다. 

 

칼로리는 뷰티 핏의 6개 식단 중에 가장 높은 300칼로리였는데요. 일반 파스타의 칼로리가 약 400칼로리 정도라고 하니, 왠지 양의 차이만 있는 느낌이랄까요.

그리팅 몰의 도시락의 깊이가 낮은 편이라 양은 좀 적은 편이었기 때문에 샐러드나, 과일 등을 곁들여 먹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로 맛있었던 식단은 트로피칼 볶음밥과 구운 채소!

 

파인애플과 망고, 코코넛이 들어가 달콤한 느낌의 볶음밥이었는데요. 맛이 일반 음식점에서 먹어본 파인애플 볶음밥과 별반 다르지 않았어요.

 

오히려 더 맛있었는데, 아쉬운 점은 쌀 자체가 귀리와 현미이다 보니 조금 퍽퍽한 느낌은 있었어요. 때문에 국물유를 함께 곁들여 먹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재료가 실하게 들어간 느낌이었어요. 다양하고 좋은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간 것 같은 느낌? 

단 브로콜리는 전자레인지에 돌리니 식감이 애매모호해져서 패스해버렸답니다.

 

 

 

세 번째 진슨's pick 식단은 김치제육볶음과 계란볶음밥이었습니다.

 

한국인은 역시 제육과 김치죠!! 매콤한 제육볶음과 구운 단호박이 상당히 잘 어울리더라고요. 종종 같이 곁들여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계란볶음밥은 역시 귀리와 현미가 메인이었는데 그렇기 때문에 천천히 꼭꼭 씹어야만 했답니다. 귀리가 슈퍼푸드라고 하던데 수분이 없는 퍽퍽한 느낌이라 쌀보다는 모형을 먹는 느낌...

 

하지만 제육볶음과 함께 먹으니 맛은 조화로웠기 때문에 세 번째로 골라봤습니다.

 

 

 

 

네 번째 pick 식단은 건강한 짜장과 해산물 볶음밥!

 

저는 먹으면서 진짜 짜장인 줄 알았는데 된장과 오징어 먹물을 이용한 거라고 하더라고요? 먹을 땐 몰랐는데 이 배신감... 마치 라잌 원효대사 해골물 느낌...

그런데 정말 짜장밥의 느낌 고대로여서 이질감이 하나도 없었어요. 

 

 

 

 

나머지 식단은 오야꼬동과 귀리 우무 라이스, 그리고 치킨카레와 병아리콩 귀리 라이스였는데요.

 

 

그리팅 몰의 뷰티 핏 식단은 6개인데 사진이 왜 5개냐고 물으신다면... 사진 한 장이 날아갔습니다.🤦‍♀️ 카레도 꽤 맛있었는데 말이죠...

 

오야꼬동 귀리 우무 라이스는 닭다리살로 만든 간장 베이스 닭요리였는데, 이 식단은 저의 입맛 스타일엔 맞지 않았어요. 닭은 다리살이라서 부드러웠지만 살짝 뭔지 뭐를 향이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식단 같았습니다.

 

치킨 카레와 병아리콩 귀리라이스는 커리가 진하고 꾸덕한 느낌이라 괜찮았어요. 고메 버터와 캐슈넛이 들어갔다는데 그래서인지 고소하고 색다른 느낌의 커리 느낌이었답니다.

 

 

내 돈 내산으로 먹어본 그리팅 몰 뷰티 핏 식단의 결론!

 

양이 적어서 결국 배는 고프지만 탄 단지가 고르게 구성되어 있어서 부정적인 영향은 없는 식단 정도로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적게 먹는 것이야 쉽지만 영양소를 제대로 챙겨 먹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제대로 몸을 관리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