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돈가스가 맛있는 가츠나베 1186 가산점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직장인들의 맛집이라는 가츠나베에서 저녁 해결한 일상! 내 돈 내산이에요.

7번 출구와 가까운 제이플라츠 건물 지하 1층에 있더라고요. 이 곳은 처음이라 친구와 뱅뱅 돌았던 건 안 비밀입니다. 😅
건물이 나눠지는 유리문에서 두 번째 공간에 위치해 있어요. 헷갈리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제이플라츠 건물에 가츠나베 말고도 음식점이 많더라고요. 근처 직장인 분들은 점심시간에 골라 먹는 프리덤이 있을 것 같아요. 부럽다는 이야기입니다.😇

 

 

가츠나베 내부 공간!

내부가 넓고 문이 2개라서 오고 가는 게 좀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들어오자마자 큐알코드부터 찍어주고요. 이후에 들어오시는 분들 모두 사장님의 큐알코드 요청을 벗어날 수 없었다는. 확실한 게 좋으니까요!

 

 

 

 

 

가츠나베 가산점의 메뉴판!

 

메뉴가 너무 많더라고요. 밥류부터 면류, 안주까지 너무 많은 메뉴에 뭘 고를지 몰라서 어버버하고 있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처음이시냐고 잘 나가는 메뉴를 읊어주셨어요. 사장님 쏘 스윗...


밥류에서는 김치 가츠나베와 치즈돈가스가 많이 나가고, 면류에서는 해물짬뽕도 잘 나간다고 하더라고요. 주문 시 참고하세요!

귀가 얇아서 그대로 시켜버렸어요.😆

돈가스는 제주 생고기를 사용한다고 하셔서 돈가스가 올려진 김치 가츠나베와 하루 10개만 판매한다는 치즈돈가스를 주문!

가격은
김치 가츠나베 미니 소바 세트 1만 1천 원.
치즈돈가스 미니 돈가스 세트 1만 3천 원.

또 세트가 있는데 단품 시켜버리면 정 없으니까 푸짐하게 주문해봤어요.

 

 

 

 

 

드디어 나온 음식들...!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양파절임 3가지였고 셀프로 리필 해먹을 수 있었어요.

 

김치 가츠나베의 뚝배기... 마음이 웅장해집니다.

 

제주 생고기로 만들었다는 돈가스는 뭔가 달라도 다르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튀김 종류가 튀김옷이 두꺼우면 느끼할 수 있는데 튀김옷은 얇고 고기 자체가 맛있는 고런 느낌!

얼큰한 김치찌개랑 같이 먹으면 얼큰하고 바삭한 튀김이 더해져서 든든한 한식을 먹는 것 같아요. 그러나 김치찌개 맛은 일반 김치찌개 집과 비슷하다고 생각했어요. 돈가스가 없었으면 일반 김치찌개 먹는 느낌이었을 것 같습니다.

 

 

제목에도 적어버린 JMT 대망의 치즈돈가스 리뷰...!!!!

비주얼에서도 볼 수 있듯이 영롱한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데요. 얇은 고기와 깻잎이 치즈를 둘러싸고 있더라고요.

깻잎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요게 치즈맛을 살짝 덮어주면서 맛을 더 풍부하게 더해주는 느낌이었어요. 느끼한 것보다 담백한 치즈의 맛!

곁들여진 샐러드와 감자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식당 검색해보면서 직장인들의 점심 맛집에다가 체인점인가 해서 큰 기대는 안 했었는데 맛있었어요. 친구랑 저 말고도 저녁 먹으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포장하시는 분도 있었고요.

 

식당 도장깨기 오늘의 결론..!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다면 먹으러 가볼 직한 곳. 돈가스 종류가 맛있음.

 

가츠나베 가산점 정보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186 제이플라츠 지하 1층 127-1호

 

월-금 오전 11시 ~저녁 9시 (라스트 오더 저녁 8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2시 30분 ~5시

주말 휴무!

 

반찬 셀프, 모든 메뉴 포장 가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