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케이크가 두 개 들어있는 파리바게트 듀엣 롤케이크


선물 받은 기프티콘이 있어서 파리바게트에서 듀엣롤케이크을 데리고 왔어요.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를 한 건지 어피치와 라이언이 롤케익 위에 귀엽게 올라가 있어요.
어린아이들이 엄마 저거 사줘할 것 같은 상자 패키지입니다. 물론 저는 보자마자 제가 돈 주고 데려오겠죠...? 귀여움 덕후 어른이니까요.

 

 


듀엣 롤케이크에는 초코 크런치롤과 산딸기 듬뿍 롤케이크가 둘 다 들어있어요. 전체 크기는 일반 롤케이크와 똑같고 초콜릿 케이크 반 딸기 케이크 반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왠지 거대한 빼빼로 같기도 하고요. 실물은 제가 상상한 귀여움이 가득 들어있네요.
딸기라도 속 재료만 있을 줄 알았는데 빵 시트지까지 딸기 딸기 합니다.


롤케이크를 뒤집어 보면 손쉽게 열 수 있도록 선이 갈라져있어요. 양쪽의 케익을 모두 먹어보기 위해 가운데 선을 열어주었어요.
서로 닿지 않게 비닐막도 쳐져있는 모습.

 

 

 


케이크의 단면!
산딸기 롤케이크는 생크림에 산딸기잼이 들어있는데요. 살짝 인공적인 딸기향이 나서 저의 스타일은 아니었는데요. 잼은 맛있었지만 전체적으로 지불한 가격만큼의 맛은 아니었어요.
초코 크런치롤은 바삭하게 씹히는 과자가 콕콕 박혀있어요. 시트지도 딸기 케이크보다는 진한 초코향이 느껴져서 괜찮았고요. 상당히 많이 박혀있는 초콜릿 과자가 없었으면 밋밋한 케이크가 될 수도 있었겠어요.


전체적인 저의 맛 평가는 쏘쏘... 파리바게트에서 저는 블루베리 롤케이크를 좋아하는데 차라리 확실하게 맛있는 케이크가 한 개 통으로 들어있는 게 더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봤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