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에브리데이 부대찌개, 콩나물이 들어있는 개성 넘치는 밀키트 부대찌개

 

이마트 에브리데이에 갔는데 나름 밀키트같은 부대찌개가 있더라고요!

9천9백 원의 가격에 라면과 재료가 풍성해 보여서 구매해 봤는데요.

양이 많아서 두 세끼는 거뜬히 먹을 수 있었고, 특이하게 콩나물이 들어가 있는 부대찌개라 색다른 개성이 있었어요.

 

밀키트가 유행인 요즘, 세미 밀키트 느낌의 개성 넘치는 부대찌개! 리뷰해볼게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부대찌개는 여느 밀키트와는 다르게 직접 담아주는 마트표 밀키트였어요.

 

재료는 높은 플라스틱 용기에, 육수와 라면사리는 따로 묶여서 있더라고요.

 

가격은 9천9백 원이었는데, 제가 느끼기에 여러 부대찌개 체인점들 중에 가장 가성비 있는 부대찌개가 아닐까 생각되었답니다.

 

 

또 한 가지, 신박하게 느껴졌던 점은 이마트 에브리데이 부대찌개는 콩나물이 들어가더라고요?

 

보통은 숙주나 야채가 들어가는데 개성 있게 느껴지기도 하고 괜찮을까 싶기도 하고 말이죠.😋

 

결론은 콩나물의 약간 까다로운 조리법만 잘 지키면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해장이 가능한 부대찌개 느낌이랄까요.

 

 

콩나물 조리법은 처음부터 끝까지 뚜껑을 열거나, 닫거나 한 가지만 해야 한다는 건데요.

 

중간에 뚜껑을 열어버리면 콩나물의 비릿한 향이 국물에 다 배어버리니 이 점만 지켜서 조리하면 되더라고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부대찌개 나름 비주얼이 꽤 괜찮죠?

 

국물은 보통의 부대찌개 맛이었는데 콩나물이 들어가 있으니까 시원함이 조금 더 느껴지는 정도였어요.

 

식감도 콩나물의 아삭아삭함이 있어서 신기하게 느껴졌고요.

 

 

단, 콩나물 자체의 향을 불편해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지 않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굳이 사 먹기보다는 어느 날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갔는데 마침 부대찌개 밀키트가 남아있고, 당장 식사할 거리가 없다 싶을 때 구매하기 좋은 느낌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