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룸만 이용해보기(feat. 배달 이용 방법)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에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해외 여행지에서만 잡아봤지 도심 속에서의 호텔 이용은 처음이라 아깝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네 아까운 것은 도심 호캉스를 가지 않았던 제 시간이 아까웠습니다.🤗

 

특히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이 타임스퀘어와 이어져있어서 먹거리도 풍족하고 쇼핑거리도 풍족하고 배부른 부자 패치를 제대로 장착해서 놀고 왔어요.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로비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는 5층이 만능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는 룸 이외의 모든 것이 5층에서 이루어지면 된다고 보면 돼요.

 

5층이 체크인 로비 조식과 해피아워 라운지 겸용인데요.

 

호텔의 라운지 겸용인 모모카페는 완벽히 분리되어 있진 않았고 공간만 나눠진 느낌이었어요.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는 해피아워와 조식 이용이 가능한 이그제큐티브가 혜자라고들 하는데요.

 

저는 더블룸으로만 이용했어요. 

 

그 이유는 이미 호텔에 머무는 동안 흘러넘치는 타임스퀘어의 맛집들을 쓸어버릴 계획이 있었기 때문이죠.🤗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더블룸 이용 후기

 

싱글 침대가 두 개 있는 더블룸을 배정받았는데요.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3명이 이용했는데 침대가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싱글 침대라지만 둘이 자도 공간이 여유롭였고, 침구가 너무 편해서 새벽 3시에 잤는데 전혀 피곤하지 않은 몸상태를 경험하게 해 줬기 때문입니다.

 

검색해보니 호텔 자체 제작 침구라고 하더라고요.

사고 싶었어요.... 팔아주세요...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더블룸

 

더블룸의 공간은 호텔 내부에만 있는 호캉스로 즐기기에는 애매했지만, 이동 동선에는 무리가 없었어요.

 

단지 내부에 있기에는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겠다는 느낌 정도였습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더블룸 화장실, 어메니티 리뷰

 

화장실은 완전히 오픈된 유리형 태지만,, 발을 내리면 완전히 막힌 공간이 되었어요.

 

아마도 작은 공간을 커버하기 위한 통유리 형태이지 않을까 싶어요.

 

어쨌든 화장실은 넓고 쾌적하다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샤워실도 분리되어있어서 편했고, 세면대가 따로 있는 것도 좋았어요.

 

 

공간을 참 잘 쓴 느낌이었던 게 수건이 서랍 안에 들어있어서 미관도 해치지 않고 사용하기도 편했어요.

 

드라이기도 세면대 서랍 바로 밑에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의 어메니티를 살펴볼게요.

 

클린 제품은 바디 로션과 샤워, 샴푸와 린스 이렇게 4종인데요. 

 

향은 좋았지만 부드러운 편은 아니었어요.

 

특히 헤어는 린스를 써도 뻣뻣한 편이었기 때문에 헤어 에센스를 챙기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쉬웠던 점은 얼굴 전용 폼클렌징이 없다는 점이 개인적으로 좀 아쉬웠어요.

 

이건 모든 호텔에 없으니 어쩔 수 없는 거겠죠...? 😣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어메니티1

 

이외의 어메니티 키트는 치약과 칫솔, 손톱 줄, 샤워캡, 빗, 면봉과 화장솜 키트가 있었어요.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어메니티2

 

이 외에도 옷장에는 다리미도 비치되어 있고, 무료 커피와 티도 꽤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배달시킬 돈만 있으면 살아남기 매우 가능하겠죠?

 

 

준비된 물품이 많은 것은 좋았지만, 코트야트 메리어트 타임스퀘어에서 느꼈던 불편한 점도 있었는데요.

 

메인 조명이 없고 작은 조명이 여러 개 있는 구성이라 조명을 다 틀어도 방이 어둑어둑한 느낌이었다는 점이었는데요.

 

분위기는 있었지만 책이나 신문을 읽을 때는 조금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호캉스는 호텔 내부가 아닌, 이용 시설이 꿀이기 때문에 적어봅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배달 이용방법과 타임스퀘어로 내려가는 방법은?

 

음식 배달은 로비까지 직접 내려가야 받을 수 있었는데요.

 

무려 5층 로비가 아닌, 1층으로 내려가야 했어요. 

 

호텔과 바로 이어지지 않기 때문에 호텔방에서 5층, 5층에서 다시 1층 이렇게 한 번 엘리베이터를 갈아타야 합니다.

 

타임스퀘어에서 쇼핑할 때도 마찬가지로, 엘레베이터를 갈아타야 바로 내려갈 수 있어요.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