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를 인형으로 만나보았다.(feat. 와디즈 펀딩)


5월 말쯤 와디즈 펀딩 후, 드디어 영접한 푸바오 인형 자랑 포스팅입니다.😎

저는 푸바오 100일 기념으로 제작된 50일과 100일 사이즈의 푸바오 인형을 펀딩 했었어요.

우리나라에서 태어난 첫 아기 판다인 푸바오는 태어났을 때부터 무려 40키로의 몸무게가 될 때까지 온 국민의 랜선 우쭈쭈를 받으며 성장해왔잖아요.

저도 우쭈쭈 지분 중 1퍼센트 정도는 있으니 집에 푸바오 하나쯤 들여놔야겠다 생각했어요.
(사고 싶어서 샀다는 이야기를 장황하게 하는 편.😙)

그리고 왔습니다. 푸바오 박스와 함께~!!!

 


배송 온 박스부터 푸바오가 큼지막하게 박혀있었는데요.

박스를 보자마자 우쭈쭈를 외치게 되는 귀여움 과다 배송 박스였어요.
(와디즈 짜란다 짜란다)

4면에 귀염둥이 푸바오 캐릭터가 그려져 있었답니다.
사길 참 잘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와디즈에서 펀딩 한 50일&100일 푸바오 세트와 생일 미역, 생일 엽서까지 가지런히 들어있었는데요.

더스트백에도 푸바오가 그려져있어서 박스와 함께 어디 보관해둬야하는지 고민을 한참하게 만들었어요.

 

 

와디즈 펀딩 푸바오 인형 구성은?


제가 펀딩 한 푸바오 구성입니다.

50일 사이즈 푸바오100일 사이즈 푸바오가 메인이고요.
생일 미역과 생일카드, 푸 바오 손수건이 서브 메인이에요.

 

푸바오


더스트백에 가려진 푸바오는 거꾸로 담겨있었는데요.

기억나시나요 삼각김밥 뒤태...!

딱 그 모양으로 들어가 있어서 귀여움에 기절할 뻔했지 뭐예요.

 


대망의 푸바오 인형 실물은?


50일 푸 바오와 100일 푸 바오예요.

정말 소리 지르는 귀여움을 가졌습니다.

푸바오랑 이목구비가 은근히 비슷해서 정말 푸 바오가 우리 집에 세포 분열한 느낌이었어요.🤗

 

와디즈 펀딩, 푸바오
푸바오 와디즈 펀딩 구성


인형 말고도 함께 온 서브 구성품들을 살펴볼게요.

판다들 대부분이 7월이 생일이라고 하죠.

푸 바오 생일 기념으로 펀딩된 인형이라 생일 축하 카드도 함께 왔고요.

 


생일 미역도 왔어요.😂

이러다 푸바오 진짜 생일에 미역국까지 끓여먹을 판...

남들이 연예인 덕질을 할 때 저는 푸바오 덕질을 합니다. 귀여우니까요.😘

 


그리고 50일 푸바오 목덜미에 살포시 둘러준 손수건도 있답니다.

인사하는 푸바오 자수가 박혀있는데 작은 인형 목덜미에 딱 맞는 사이즈였어요.

귀여움이 자라난다 자라나...

여러분 와디즈에서 펀딩을 하시려거든 얼리 펀딩을 하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가격만 올라가니까요.😊

 


와디즈 펀딩으로 영접한 50일 푸바오의 얼굴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100일 푸바오에 비해 털 색깔이 붉고, 털색도 아직 어린 티가 나는 회색빛이에요.

그때의 모습을 정말 섬세하게 제작한 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50일 인형도 귀여웠지만, 귀여움 파티가 자진모리장단으로 열렸던 인형은 100일 푸바오였는데요.

품에 안으면 딱 안기는 도톰한 풍채와 궁둥이를 토닥토닥하면 느껴지는 통통함이 진짜 푸바오를 안고 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사이즈가 딱 안정감 느껴지는 사이즈에, 얼굴도 귀여워서 괜히 쓰다듬게 되는 마력이 있었답니다.

 

 

그 유명했던 삼각김밥 짤도 눈앞에서 볼 수 있었어요.

 

저랬던 아기 판다가 몇 년 후에는 '곰은 사람을 찢어'가 어울리는 곰이 되겠지만, 지금은 푸바오의 귀여움에 눈물이 앞을 가리고요.

 

푸바오


발바닥에 박힌 푸바오 이름까지 정말 완벽!

 

푸바오 뜻


푸바오의 이름 뜻이 '행복을 주는 보물'이라는 뜻이라는데, 그 이름대로 살아가고 있는 아기 판다가 맞는 것 같죠?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과 기쁨을 주고 있으니까요.🥰

+ Recent posts